양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양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 백운신문
  • 승인 2007.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행사가 지난 1월 25일 양평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표영범 양평 부군수, 김덕수 양평군 의회 부의장, 이명영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등 기관ㆍ단체장과, 지역주민, 의용(여성)소방대원, 소방공무원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이임 김영윤 연합회장은 활동 기간중 양평소방서 의용소방대가 전국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단체 줄넘기 부분에서 전국 1등을 차지함과, 경기도 의용소방대 활동 평가에서 우수대로 선정되는 등 양평소방서 의용(여성)소방대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활동을 했으며, 취임 김원호 연합회장은 ‘83.6.1 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 ’01.1.4일부터 옥천면 의용소방대장으로 활동을 하다 오늘 취임을 하게 됐다.

 

방규명 양평소방서장은 축사에서 그간 의용(여성)소방대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과 함께 성과를 보여준 이임 연합회장에 대한 노고를 치하함과, 취임 김원호 연합회장에 대하여는 축하의 말과 함께 앞으로 양평소방서 의용(여성)소방대가 전국에서 제일 가는 의용(여성)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취임 소감에서 김원호 연합회장은 앞으로 양평소방서 의용(여성)소방대가  전국에서 제일 가는 의용(여성)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히고 많은 지도와 협조를 바란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