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평생학습센터, 2024년 상반기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2024년 상반기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4.01.2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2월 1일부터 16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상반기 프로그램 학습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3월 4일부터 6월 21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신규 제안 프로그램 5개 강좌를 포함해 총 67개 강좌가 개설된다. 

 방문신청, 팩스를 통한 특별신청과 인터넷신청, 방문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특별신청은 학습지 면제 대상자인 기초생활 수급자, 한부모가족, 국가유공자 등을 대상으로 한다. 2월 1일부터 2일까지 우선 접수하며 신분증과 증빙 서류를 지참해 평생학습센터로 방문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인터넷 신청은 일반 학습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6일부터 1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인터넷 신청이 어렵거나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에는  14일부터 15일까지 평생학습센터에 직접 방문 신청해야한다. 

 학습자는 정원 초과 신청 시 인터넷 추첨으로 선발되며 정원의 60% 미만 등록 시, 해당 프로그램은 폐강된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군민들이 평생학습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해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의계획서와 학습비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