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2023 자유수호지도자대회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2023 자유수호지도자대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12.1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자유총연맹 활동 마무리 및 모범 회원 표창 수여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지회장 최종열)는 지난 18일, 양평군평생학습센터 4층 온누리홀에서 2023년 자유수호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 한해 자유총연맹활동의 마무리와 자유총연맹의 가치인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평화통일 추구’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지주연 양평군 부군수를 비롯해 자유총연맹 회원 및 내빈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국민의례로 시작한 행사는 모범 회원 표창 수여(▲경기도지사 김희성, 이춘자 ▲양평군수 최성범, 엄길용, 김환희, 김명수, 김은애 ▲양평군의회 의장 김휘래, 김지환, 박현선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김천운, 이정은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장 김관중, 김계옥, 김복례) 및 감사패 전달(▲양평군청 교통과 이상원 팀장, 복지정책과 추미소 주무관), 자유총연맹 활동영상 시청, 기념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종열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올 한해 우리 자유총연맹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활동 참여와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세수감소로 인한 내년 지원 예산이 줄어 자유총연맹의 활동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회원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주연 부군수는 “군수님께서 양평군의회 군정질의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최종열 지회장님을 중심으로 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감사를 드리면서 오늘의 지도자대회가 내년을 위한 원동력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