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 ‘강상 징검돌 송년한마당’ 개최
강상면주민자치위원회, ‘강상 징검돌 송년한마당’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12.0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양평 강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태석)는 지난 5일 강상다목적복지회관 일원에서 ‘강상 징검돌 송년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 종강발표회로 진행됐으며 주민자치 위원,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강사 등이 주도한 가운데 3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부 기념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등 많은 내빈, 주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퓨전 난타팀의 무대가 펼쳐졌고 주민자치센터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방정숙 수강생 외 1명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2부 종강발표회에서는 시니어모델 패션쇼 팀의 화려한 워킹 무대를 시작으로 오카리나, 기타교실, 색소폰, 노래교실 등 총 14팀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이태석 강상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애써주신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분들과 주민자치를 응원하는 주민분들을 위한 자리이다. 앞으로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애써주신 주민자치위원장님을 비롯한 주민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평생학습의 중심지로서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적극적인 주민자치 활동을 통해 양평군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