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2024년 공공기관 주요 업무보고 개최
전진선 양평군수, 2024년 공공기관 주요 업무보고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11.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공공기관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업무보고에는 양평공사, 양평문화재단, 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세미원 기관장과 팀장이 참석해 내년도 주요 업무에 대해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평공사는 제7대 신범수 사장 취임 이후 본부장을 영입해 조직을 안정화하고 임금을 현실화하는 등 지역과 상생하며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3년 행정안전부 경영평가 ‘우수’ 등급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양평문화재단은 생활문화페스타, 별빛물빛 콘서트, 양강섬 예술축제 등 양질의 문화예술행사를 추진해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늘리고, 문화예술 정담회를 개최해 지역 예술인과 소통하는 운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는 대학생과 고등학교 장학생 선발을 확대하고, 고등학교가 없는 서종면에 통학버스 지원사업을 추진하는 등 장학사업을 확대한 바 있다.

세미원은 수목 전문가를 대표이사로 선임하고 세미원국가정원추진단을 구성했으며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업무협약, 연꽃문화재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개최해 경기도 지방정원1호 세미원을 국가정원으로 승격시키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전진선 군수는 “내년도 업무계획을 내실있게 준비해 준 노고에 감사드리며 긴축예산 등으로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적극적으로 운영해 주기 바란다”라며 “각 공공기관 본연의 기능이 잘 발휘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지역과 상생하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