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년, Cheer Up 토크콘서트’ 개최
양평군, ‘청년, Cheer Up 토크콘서트’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11.2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년 우수청년공간 선정 기념 명사 초청 강연회

경기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의 2023년 우수청년공간 선정을 기념한 명사 초청 강연회 ‘청년, Cheer Up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수청년공간은 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이 경기청년공간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청년공간운영에 대한 평가와 선정을 통해 운영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며, 지난해 양평청년공간 오름의 최우수청년공간 선정에 이어 2023년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의 우수청년공간 선정까지 2년 연속 우수청년공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양평군의 청년공간 및 청년 정책 홍보를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12월 4일 공학박사이자 SF소설가인 곽재식 작가를 시작으로 7일 사막마라톤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무인도섬테마연구소 윤승철 대표, 14일 영화 재심의 실제 주인공인 박준영 변호사까지 3인의 명사가 희망과 도전을 주제로 릴레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양평군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일자리경제과 청년팀 블로그를 확인하면 된다.

양평군청 일자리경제과 이훈구 과장은 “주민분들이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강의를 들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 청년공간을 더 많은 청년들이 알게 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