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문화재단,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오는 11월 11일(토) 공연 개최
양평문화재단,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오는 11월 11일(토) 공연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10.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양평문화재단(이사장 박신선)은 기획공연유치사업 일환으로 오는 11월 11일 오후 2시와 4시, 양평생활문화센터에서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공연을 개최한다.

양평문화재단 기획공연은 지난 4월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을 시작으로 7월 <양평 꿈:틀 인형극장>, 8월 <연희집단 The광대 [당골포차]>, 9월 <조선딴스홀>로 양평군민에게 다채로운 문화예술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다섯 번째 무대로는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로 전 세계 100만명의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배르너 홀츠바르트의 동화 원작을 각색한 작품이다. 두더지 한 마리가 자신의 머리 위로 떨어진 똥에 화가 나 그 똥의 주인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아이들에게 친숙한 ‘똥’ 을 소재로해 전국 각 지역의 문예회관에 초청되어 어린 관객들에게 인기리에 공연 중에 있다.

양평문화재단 관계자는 “생생하고 재미있게 그려낸 동물들의 특성과 표현방법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라고 전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자세한 공연내용 및 예약일정은 양평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yp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