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군면민과 계원예고가 함께하는, 가을예술축제 성공적으로 마무리
개군면민과 계원예고가 함께하는, 가을예술축제 성공적으로 마무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10.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지난 13일 개군면민과 계원예고가 함께하는 가을예술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계원예고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이번 예술축제는 개군면, 계원예고, (주)보성조경이 공동으로 주관하고 개군면 기관단체의 후원으로 개군레포츠공원 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되었으며, 5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1부 공연은 계원예고 밴드부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대중가요로 진행, 노년층을 고려한 트로트 공연도 이루어졌다. 2부 공연은 계원예고 카시오무용단의 한국무용공연으로 시나위춤, 장구춤, 부채춤 등 개군면에서 볼 수 없었던 격조있는 전통무용 공연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이광범 개군면장은 “이번 계원예고와 함께하는 가을예술축제는 민관이 합동으로 준비한 행사로, 주민 여러분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문화예술공연 향유의 기회를 드리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민관 소통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상진 계원예고 교장은 “학생들의 무대를 마련해주신 개군면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이웃과 교류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최대한 발휘함으로써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 인류문화 발전에 이바지하자’는 교육이념을 실행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을 통해 각 단체에서 기증된 쌀 670kg은 개군면사무소에 기증되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