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의원,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관계자 정담회 실시
이혜원 의원,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관계자 정담회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10.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 힘, 양평 2)은 4일 양평지역상담소에서 양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 관계자와 양평군야구소프트볼 발전을 위한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개군 야구장 23년도 전광판, 심판실, 덕아웃 규모에 따른 부정적 평가로 고교야구 주말 리그 경기 수 (18경기-> 8경기로 축소) 축소 진행, 관중석이 없어서 대회마다, 천막, 의자 렌트를 진행, 야구경기 관중들이 관중석 부재로 불편 야기 등을 논의했다.

이어 연 1회 개최되어 수만명이 참석하는 축제로 인해 야구장 인조잔디, 그물망이 심하게 훼손, 강상 야구장 1,2,3구장 작은 덕아웃(3m*6m)으로 인해 경기하는 선수들에게 불편, 2구장 홈플레이트 위 낮은 그물망으로 경기에 지장, 2,3구장 기록 시 위치가 경기를 집중하여 볼 수 없는 높이, 야구경기장 주변 위험요서(땅 꺼짐등)가 있는 부분 정비가 필요하다고 들었다.

또한 연간 4개 대회가 치러지는 만큼 구장마다 관중석(이동식) 설치가 필요, 1구장 정식구장으로 변경 위해서 우측 펜스 길이 조정이 필요성 등 양평 야구시설 개선사항에 대해 논의가 계속 이어졌다.

이에 이혜원 의원은 “ 양평군 관련 부서와 함께 야구시설 개선사항을 보안 점검하여, 해결할 방안을 강구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