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랩(주) 말·언어발달센터 온담,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전달
케이지랩(주) 말·언어발달센터 온담,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9.2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명절맞이 성금 1천만 원, 물품 6,750만 원 상당 기탁

케이지랩(주)(회장 신왕수, 대표 노옥희), 말·언어발달센터 온담(원장 신희백)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27일 양평군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하여 총7,750만원 상당의 성금과 영양제를 기탁했다.

케이지랩(주)과 말·언어발달센터 온담은 한가족으로, 각각의 기업체 대표로 해피나눔성금을 전달했으며, 지난해에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케이지랩(주)은 양평군 용문면에 소재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로 홍삼, 흑삼외에도 분말, 액상스틱, 파우치팩등 편리하게 복용할수 있는 다양한 제형의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하여 전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말·언어발달센터 온담은 성인·아동언어치료 전문센터로 뇌손상, 노화 등으로 발생되는 성인 언어장애와 발달장애 아동 전문 치료센터로 다문화가정 아동 등 돌봄이 필요한 가정을 대상으로 바우처 사업을 하고 있다.

케이지랩(주) 신왕수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기업인으로서 지역사회 환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아들과 함께 기탁하게 됐다”면서 “취약계층에게 따듯한 위로와 행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케이지랩(주), 말·언어센터 온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에서 함께 발전하길 바라며, 기탁해주신 성금과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하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금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