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00지구 양평로타리클럽,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100만원 기탁
국제로타리 3600지구 양평로타리클럽,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 100만원 기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9.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로타리클럽(회장 김창민)은 지난 27일 추석 명절을 맞아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한 해피나눔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양평로타리클럽은 국제친선과 사회봉사를 목적으로 하는 국제단체로 1979년 창설되어 올해로 창립 44주년을 맞았다. 양평로타리클럽은 지난 7월에 관내 사회복지시설 백미·생활용품 지원, 양일고 인터랙트클럽 장학금 지원, 저소득 취약계층 건강보험료를 지원하는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창민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은 명절이 가장 외로울 것 같아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아 기탁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과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지역의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는 양평로타리클럽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양평군에서도 추석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금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