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양평 로뎀의집 급식봉사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양평 로뎀의집 급식봉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9.2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중증 장애아동을 위한 기부와 봉사로 선행 영향력 실천을 이어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9월 23일 경기도 양평 '로뎀의집'에서 27번째 급식 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라온'은 중증 장애아동들이 거주하는 '로뎀의집'에 매달 150만 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 급식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은 추석을 맞아 명절 음식으로 소고기뭇국, 불고기, 잡채, 시금치나물, 녹두전, 동그랑땡, 삼색전, 깻잎전으로 점심 식사를 준비해 배식했다. 또 캔디류, 과자류, 우유, 음료수 등 간식과 샤인머스켓, 사과, 바나나 등 과일, 송편, 모시 잎 떡도 제공했다. 이달의 후원금액은 225만 원이다.

'라온' 회원들은 "추석을 맞아 '로뎀의집' 천사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도록 도와 줄 수 있어서 뿌듯했다"며 "어느덧 봉사 26개월이 되어 원생들과 정이 듬뿍 들었고, 봉사팀이 오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준비해 준 음식들을 맛나게 먹으며 행복해하는 '로뎀의집' 천사들을 보면서 보람된 마음으로 다음 달을 기약한다"고 전했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리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6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비롯해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급식 봉사와 어려운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등을 해오고 있다. 누적 기부액은 현금 6265만 원과 물품 1816만 원 상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