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양평군기업인협의회와 함께 명절 행복꾸러미 전달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양평군기업인협의회와 함께 명절 행복꾸러미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9.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회장 이덕중), 양평군기업인협의회(회장 김광일)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 중인 많은 후원 단체와 함께하는 “추석 명절 행복꾸러미” 전달식이 지난 21일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

소외계층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한 ‘행복꾸러미’는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대한양계협회 양평육계지부, 양평군 낙농연합회, 대한한돈협회 양평지부, 물맑은양평 한우, 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 양평군 사슴협회, 양평군 가금연구회), 양평군기업인협의회(창대산업, 정금에프앤씨, 그린맥스 영농조합법인, 케이지랩(주), 이엘산업, 농업회사법인 웰팜넷(주), ㈜에스피케이, 중부기획,(주)쏘랜드코리아), 팔복농산,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해피나눔성금 등 각 단체들의 따듯한 관심과 마음이 모여 12개 읍·면 1,000가구에 전달했으며, ‘행복 꾸러미’는 송편, 삼계닭, 돼지고기, 유제품, 사골곰탕, 염소홍탕, 쌀국수, 영양제, 김자반등 91백만원 상당의 16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이덕중 회장은 “양평군의 풍성한 명절을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동참 해주시는 축산발전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에 동참하고, 축산농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양평군기업인협의회 김광일 회장은 “행복꾸러미 전달엔 동참해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기여하고 소통할 기회가 되어 기쁘다.”면서 “중첩규제로 어려움이 큰 상황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동참하여 주신 기업인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관내 기업 성장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어려운 시기에도 주변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양평군기업인협의회등 지역 내 단체와 기업에 감사드린다”면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명절꾸러미 포장에 동참해주신 양평사랑나눔회를 비롯한 자원봉사자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이웃을 생각하는 따듯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