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문화재단,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클래식 공연 개최
양평문화재단,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클래식 공연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7.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문화재단(이사장 박신선)은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두 번째 무대로 플러스 챔버 그룹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공연 ‘클래식 친구 만들기: 교과서 클래식 탐험’을 8월 5일 오후 3시에 양평생활문화센터 양평씨어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친구만들기: 교과서 클래식 탐험'을 주제로, 다양하고 깊이 있는 클래식 음악을 친숙하게 전하고자 한다. 한국, 미국, 캐나다, 폴란드 등 세계 각국의 훌륭한 솔리스트와 실내악 연주자로 이루어진 플러스 챔버 그룹은 ‘우리나라 전 국민의 클래식 친구 만들기’를 내세워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곡 구성은 라이온킹 OST을 시작으로, 슈베르츠의 송어 4악장 등 정통 클래식 곡부터 다양한 장르의 곡을 클래식 선율로 재해석해 준비했다. 또 플러스 챔버 그룹의 피아니스트 윤소영이 각 프로그램에 앞서 해설을 진행하여 곡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은 양평문화재단의 공연 시리즈로 7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씩 총 6회로 구성돼 있다. 오는 9월 세 번째 공연은 재즈 그룹 ‘손성제 Re:turning 앙상블’, 10월 네 번째 공연에는 ‘최진호 & 염유리 뮤지컬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접수는 네이버 사전 예약과 사전현장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양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평문화재단 박신선 이사장은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의 두 번째 공연으로 선보이는 플러스 챔버 그룹의 친절한 클래식 무대를 통해 문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양평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31-775-67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