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단월면위원회, ‘학교폭력·청소년 유해환경 OUT’ 켐페인 실시
바르게살기운동 단월면위원회, ‘학교폭력·청소년 유해환경 OUT’ 켐페인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7.0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양평군 바르게살기운동 단월면위원회(위원장 서동훈)와 단월면 청소년지도위원(위원장 박희원)은 단월중학교 앞에서 학교폭력과 유해환경이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양평군 바르게살기운동 단월면위원회와 단월면 청소년지도위원을 비롯하여 단월면사무소, 단월중학교, 단월파출소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등굣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한 홍보 활동이 전개되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서동훈 위원장은 “ 최근 학교폭력이 사회적 문제로 자주 거론됨에 따라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함께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 며 “학교폭력과 청소년 유해환경을 근절하고 올바른 보호 환경 조성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권호일 단원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부모 같은 마음으로 학생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