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림홀딩스, 양평군 어르신 및 청소년을 위한 기능성 신발 기부
㈜보림홀딩스, 양평군 어르신 및 청소년을 위한 기능성 신발 기부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6.1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림홀딩스(대표 신현진)는 지난 14일 양평군통합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청소년들의 건강을 위해 45도 신발 테네비스 기능성 신발 7족과 기능성 깔창 45족 (5백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신현진 대표는“평생 가족을 위해 희생, 봉사하신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기능성 신발과 기능성 깔창을 기부할 수 있어 뜻 깊습니다. 필요한 어르신들이나 청소년들에게 전달되어 건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라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또한, 신 대표는 ㈜보림홀딩스의 45도 신발 테네비스의 신발과 깔창이‘바른 자세, 바른 걷기’를 유도해 주는 기능성임을 강조하며 어르신들의 무릎과 허리 건강을 위해 ‘발 편한 신발’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이라며 신발의 장점도 아울러 설명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김남규 관장은“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는 ㈜보림홀딩스에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양평군통합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나 청소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양평군통합복지관은 양평군(군수 전진선)의 복지관 동부권역 편중으로 인한 서부권역(양서, 서종, 옥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3대 복지관(노인+종합+장애인)의 핵심 복지서비스 제공이 목적이며 양평군노인복지관이 책임운영기관으로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과 양평군장애인복지관 3개 기관이 협력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역주민을 위한 무료급식 및 맞춤형 영양지원, 일상생활지원, 교육지원, 보조기기 대여, 상담 및 사례관리, 자원개발 및 관리, 찾아가는 이동복지 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양평군 통합복지관 이용 문의: 031-771-13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