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도서관운영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양평군, 도서관운영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3.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촉위원 13명 공개 모집, 2년간 활동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3월 6일부터 24일까지 양평군 도서관운영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도서관운영위원회 위원 모집은 도서관의 효율적인 운영과 각종 문화시설의 원활한 협조를 위해 구성된다.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도서관 운영 및 발전을 위한 기본방침에 관한 사항, 도서관 운영개선 및 도서관 자료의 구성에 관한 사항 및 독서문화진흥 ․ 지역문화사업 ․ 평생교육 지원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조정 업무를 수행한다.

지원대상은 양평군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며, 도서관 이용과 운영에 관심을 갖고 문화 발전에 관심있는 군민 중 관내 3개 위원회를 초과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지 않은 군민이다. 단, 도서관의 발전 및 독서문화 진흥정책의 전문가(문헌정보학 부교수 이상, 공공도서관 근무 경력 정사서 등 도서관 분야 경력자)로 인정할 수 있는 경우, 경기도 내 주소자도 지원 가능하다.

한편, 신청은 이메일(omuzz@korea.kr) 접수 또는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240-9 양평군립도서관 2층 사무실로 우편·방문 접수 가능하다. 선정결과는 오는 3월 31일 게시 예정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홈페이지(www.yp21.go.kr)를 공고를 참고하거나 양평군청 평생학습과 도서관정책팀(☎031-770-27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