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양평군 보육공감’ 교육 실시
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양평군 보육공감’ 교육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3.02.1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조연경)은 지난 10일, 양평군 보훈회관 다목적실에서 양평군어린집연합회(회장 한대옥)이 주최하고 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한 ‘양평군 보육 공유하다! 감동하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130여명을 대상으로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통합하는 유보통합 실현 방안과 슬기로운 어린이집 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교육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초대해 양평군 보육정책에 대한 질의응답 순서를 갖고, 아이 키우기 좋은 양평을 위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여한 학부모는 “이번 교육을 통해 양평군 보육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알 수 있게 되었다”며, “질의응답 시간에 군수님께서 질문과 건의사항에 대해 긍정적으로 답변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학부모와 보육교직원분들이 양평군 보육정책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셨을 것 같다”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건의하신 부분은 군정에 적극 반영해 아이 키우기 좋은 양평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매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ypscc.or.kr) 또는 전화(☎031-773-233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