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2년도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 및 우수공무원 시상
양평군, 2022년도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 및 우수공무원 시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2.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26일, 양평읍 오빈리 소재 들꽃수목원에서 22년도 민원 담당공무원 친절교육을 개최하고, 미소친절 우수 공무원 4명·전화친절도 우수 공무원 5명·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7명 등 16명의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미소친절 우수공무원에는 ▲민원바로센터 남보라 주무관 ▲축산과 이지효 주무관 ▲양평읍 민지영 주무관 ▲강하면 이민희 주무관이 수상했으며,

전화친절도 우수공무원에는 ▲감사담당관 이진섭 주무관 ▲문화관광과 구자림 주무관 ▲교육체육과 이지은 주무관 ▲교통과 조규태 주무관 ▲단월면 정희진 주무관이 수상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은 ▲토지정보과 최병훈·최진호·양정모·김성호 주무관 ▲교통과 박기열 주무관 ▲친환경농업과 김용연 주무관 ▲환경사업소 강정수 주무관이 수상했다.

한편, 이어 진행된 전화 친절도 우수부서에는 ▲최우수상 농업기술과 ▲우수상 친환경농업과·문화관광과 ▲장려상 행정담당관·기획예산담당관·환경과가 선정됐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여러분들을 찾아온 민원인이 나의 부모·형제란 생각으로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때 비로소 군민들은 여러분을 믿고 신뢰하게 될 것이다”며“앞으로도 우리 공무원들이 주민들의 이야기에 조금 더 귀 기울이고 주민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자세로 근무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