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광전회와 문호주유소, 군에 이웃돕기 물품 전달
양평군 광전회와 문호주유소, 군에 이웃돕기 물품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2.2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양평군(군수 전진선)에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물품이 전달됐다.

양평 광전회(회장 이춘산)에서는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조미김세트(200만원 상당)를 양평군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기중부지역 광전회 주영배회장과 양평 광전회 김춘근 간사 등 회원들이 함께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달했다.

이춘산 회장은 “이웃돕기를 통해 지역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온정을 나누는데 함께해준 회원들께도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에서 다양한 재능기부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문호주유소(대표 홍순택)는 서종면사무소 쌀10kg 50포를 기탁한데 이어 21일에는 양평군에 쌀10kg 100포를 기탁했다.

홍순택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를 하게 되었다. 이웃들이 겨울을 잘 이겨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진선 군수는 “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의 마음을 녹여줄 물품을 기탁해 주신 광전회 회원들과 문호주유소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하신 물품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 031-770-2142, 해피나눔계좌 :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