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 2023년 1월 신입생 모집
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 2023년 1월 신입생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2.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신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은 오는 2023년 1월 신입생을 모집한다.

‘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은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이용해 장소와 시간의 구애 받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신학적 기초와 교육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들을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2021년 7월 오픈한 이후 많은 교회학교 교사들이 단체 또는 개인으로 수업을 듣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한인 교회와 선교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강의자는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목사를 비롯한 목회자들과 각 전공 분야의 아신대 교수들이 참여하여 이론과 교육 실제를 균형있게 다루는 강의들로 이루어져 있다.

‘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의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아신대학교 교육연구소 이숙경 소장은 교회학교 교육의 질은 결국 교사들의 수준에 달려있기 때문에 이제는 그 때 그 때 강사를 불러서 단발적으로 하는 교사교육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설계된 깊이 있고 지속적인 교사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함을 강조하며 많은 교회와 교회학교 교사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본 교사대학 과정은 총 3년(6학기)의 과정으로 매 학기 필수 2과목과 선택 2과목(총 4과목 이수)을 이수하게 되며 3년의 과정을 모두 이수하게 될 시 총장 명의의 이수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특별히 단체 등록 또는 아신대학교 동문 교회나 미자립교회, 그리고 선교지 같은 경우 1인당 1년 등록금(10만 원)을 50% 할인하여 5만 원에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하기 원하는 분은 아신대학교 평생교육원(031-770-7889, edu@acts.ac.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