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기관장협의회(용강회), 사랑의 연탄 봉사 진행
양평군 기관장협의회(용강회), 사랑의 연탄 봉사 진행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2.1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민 누구도 소외됨이 없는 따뜻한 양평을 위한 연탄 봉사활동 실시

양평군 기관장협의회(용강회)가 지난 16일 전진선 양평군수(회장)를 비롯한 양평군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평읍 오빈리 독거 노인댁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봉사’를 진행했다.

양평군 기관장협의회는 관내 각급 기관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지역발전을 위해 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매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12월 월례회의를 연탄 봉사활동으로 대체하고 연말을 맞아 주변의 이웃을 살피며 온정을 나눴다.

특히, 민선8기 출범 이후 지난 11월 ‘지역안전 대책회의’를 통해 각종 자연재해 및 사회적 재난을 대비한 위기 대응 매뉴얼을 공유하고 12월에는 ‘사랑의 연탄 봉사’를 진행하는 등 모범적인 기관장협의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새해에는 매월 기관 방문을 통해 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봉사활동 전 양평소방서(서장 고영주) 김진유 소방교와 이시형 소방위가 동물구조대상 생명존중대상 시상금을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2백만 원을 기부하며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전진선 군수는 “연말을 맞아 양평군기관장협의회가 솔선수범해 따뜻하고 건강한 나눔 정신을 통해 군민 누구도 소외되거나 추위에 떨지 않는 따뜻한 양평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