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 경기도일간기자단 주관 “우수 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 경기도일간기자단 주관 “우수 의정대상” 수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2.1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1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기도일간기자단 창립2주년「2022년 의정‧행정대상」시상식에서 우수 의정대상(베스트 스타트 부문)을 수상했다.

이혜원 의원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토론회 개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 및 대체 인력 지원 사업 강화 등 사회복지기관의 효과적인 운영 방안 제시, 보건복지 관련 현장 방문 등을 통한 소통 강화와 적극적인 의정활동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을 하게 됐다.

이혜원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서 기쁘며,그동안 토론회 및 현장 방문 등을 통해 보건복지 분야의 현황과 문제점, 요구사항 등을 알게 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개선 방안을 찾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열악한 근무환경과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종사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으며, 연말연시 잘 보내시고 새해에는 계획하신 일을 모두 이루시기 바란다”고 했다.

이날 시상식은 경기도의회 홍보대사인 영화배우 이원하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우수 의정대상 외 에도 우수행정대상(광역부문 도지사, 도교욱감, 도의장), ESG 경영대상(민간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 시상이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