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또래공삶, 2022년 제2회 지원협의회 개최
양평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또래공삶, 2022년 제2회 지원협의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2.0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한 양평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또래공삶’이 지난 7일 2022년 제2회 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2022년 활동과 한해동안 옥천면 내 유관기관으로부터 지원받은 후원 내역 및 연계 현황, 2023년 사업계획과 예산(안) 등을 보고했으며, 내년도 지역자원 연계에 관한 논의와 참여청소년 모집홍보에 대한 협조요청이 이뤄졌다.

지원협의회 위원들은 옥천면에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 가능한 여러 가지 사항들에 대한 논의와 방과후에 아이들 돌봄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관내 유관 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 및 지원방안을 함께 나눴다.

정재국 이장협의회장은 “옥천면에서 방과후 청소년들이 활동하는데에 다른 단체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방과후아카데미에서도 타기관 회의에 참석하는 등 활동과 홍보를 더욱 개진해야 할 필요가 있다’라며, ”관내에 초등학교를 비롯해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을 함께 소통하고 논의하는 자리가 지속적으로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성장지원드림톡에서 운영하고 있는 ‘또래공삶’은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생활지원, 급식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초, 중등반 학생을 모집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선(☎ 031-774-131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