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동행 가족봉사단,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전달!
행복한 동행 가족봉사단,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1.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금 100만원 기부와 함께 연탄 600장 직접 배달 나서….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현주)는 지난 23일, 관내 봉사단체인 행복한 동행 가족봉사단(단장 정연희) 회원들이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족봉사단은 지난 3월부터 양평읍 내 공동텃밭 감자를 재배하여 판매한 수익금 100만원을 양평군에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으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 26일에는 양평읍 내 취약계층 2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300장씩을 배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연희 가족봉사단장은 “우리 봉사단이 마음을 모아 실질적인 도움을 실천할수 있어 뿌듯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가족봉사단을 통해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연탄봉사에 나선 전진선 양평군수는 “성금 전달만이 아닌 직접 행동하는 자원봉사를 보여주신 가족봉사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늘처럼 필요한 곳에 사랑의 연탄이 전달될 수 있도록 관계 부서와 협력하여 봉사단 여러분의 마음까지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집중 모금기간으로 정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지역돌봄과 희망복지팀(☎031-770-229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