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골프클럽, 제1회 양평G4그라운드골프 축제 한마당 개최
그라운드골프클럽, 제1회 양평G4그라운드골프 축제 한마당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1.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그라운드협회(협회장 김용녕)산하 양평, 강상, 강하, 옥천 4개소 그라운드골프클럽은 지난 18일(금) 09:00 강상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1회 G4그라운드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오혜자 의원, 전민희 의원, 이혜원 경기도의회의원, 국회의원 김선교, 조근수 양평읍장, 이세규 강상면장,김석만 강하면장, 홍성복 옥천면장, 한현수 양평농협장 등 내빈과 선수 등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에 앞서 식전공연으로는 강상사물놀이패가 문을 활짝 열어주었고 사회는 권간택 사무장이 행사 진행을 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그라운드협회 산하 4개소 클럽이 친목도모 및 회원들의 건강증진 및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약속했으며, 김용녕 양평군그라운드협회장은 4개소 클럽회장들에게 격려금 10만원씩 전달했다.

환영사에는 4개소클럽회장 및 회원들이 사비를 들여 자발적인 대회를 개최함을 축하드리며 그리고 이 행사를 통해 다른 클럽에게도 귀감이 될 것이며 클럽회장 및 모든 회원들이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제1회 양평G4그라운드골프 대회 결과는 우승(옥천클럽 493타) 수상금 20만원, 공동준우승(강상클럽 528타, 양평클럽 529타, 강하클럽 558타)각 10만원씩, 개인상(옥천 박선호 36타), 홀인원상 25M(옥천 정영균, 허맹심, 박숙희)을 각각 수상했다.

제1회 양평G4그라운드골프대회 강상클럽회장(강대희)은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양평군그라운드협회장님, 3개 클럽회장 및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