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교육지원청 양평꿈의학교 요리로드림, 김장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양평교육지원청 양평꿈의학교 요리로드림, 김장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11.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유승일) 양평꿈의학교 요리로드림은 청소년사랑동그라미 봉사회 회원 및 양평군 12개 읍면 학생 30여명이 모인 꿈의학교로 양수리 두물머리 연잎밥, 해신탕, 팔보채, 찹스테이크, 미니 햄버거, 쇠고기불고기, 잡채, 붕어빵, 와플 등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어 경로당을 방문하여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월 5일에는 거동이 불편하고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김장을 담갔으며, 용문·옥천·지평·양동 등 양평의 7개 지역의 읍면사무소 복지과와 기관·단체·개인이 후원한 식료품을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자율 배분하는 나눔냉장고를 통해 기부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주말장터체험을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을 불우청소년을 위해 기부했다.

양평꿈의학교 요리로드림 김충년 대표는 “요드리드림 꿈의학교 학생들이 배움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기부하는 활동들을 통해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모습에 뿌듯함과 감사함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양평교육지원청 유승일 교육장은 “우리 양평 아이들이 스스로 배움을 찾고, 적극적으로 이웃까지 생각하는 마음에 감동하였고, 앞으로도 양평의 아이들이 이러한 학교 밖 뜻깊은 활동들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