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대학교, 2023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아신대학교, 2023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08.3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신대학교 (,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에서 2023학년도 수시 신입학 원서접수를 913()부터 17()까지 진행한다.


아신대학교는 48년간 아시아와 세계 복음화, 아시아 교회 지도자 양성 및 국내 글로벌 융합 지도자 양성에 전념해 왔으며, 지난해 교육부 시행 교육국제화역량 인증제평가에서 우수인증을 받았다.


금번 2023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에서는 신학부(신학전공) 국제개발협력학부(국제개발협력, 글로벌영어공, 중국어전공) 교육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기독교교육, 미디어콘텐즈개발전공) 상담복지학부(사회복지, 청소년상담지도전공) 등 총 4개 학부에서 정원내 총 114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국제개발협력학부는 현장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국제 NGO에서 해외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아대책과의 MOU를 통하여 기준조건 충족시 [청년기대봉사단]에 추천과 선발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신대학교에서 가장 전통있는 신학부는 본교의 출범과 함께 시작되어 다른곳에서 배울수 없는 교회연합적, 실천적 신학을 국제적인 환경속에서 배우면서 본인의 사명을 발견할 것이다.


교육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는 미국에 본부를 둔 복음주의 기독교 학교 국제연맹(ACSI)에서 비영어권 국가 학교로는 최초로 [국제 기독교사 자격증]을 줄 수 있는 고등 교육기관으로 인증받음에 따라 대안학교 또는 해외 기독교학교에서 교사로 활동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상담복지학부는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상담사], [청소년지도사], [기독상담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아신대학교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신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 031-770-7701~2 대학입시홈페이지: https://admission.acts.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