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교육지원청, 옥천초등학교 교육가족 ‘어울림 한마당’ 축제 열려
양평교육지원청, 옥천초등학교 교육가족 ‘어울림 한마당’ 축제 열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06.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옥천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학생자치회 주최
- 옥천초등학교 교육 가족간 소통의 기회, 문화예술교육 홍보의 장으로 활용

지난 18일 토요일 옥천레포츠공원 돔구장에서 옥천초등학교 교육가족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축제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옥천초등학교 교육가족들 사이의 화합을 다지고 소통의 기회를 갖고자하는 취지로 열렸다. 행사 준비는 옥천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학생자치회가 주관했다.


어울림 한마당 축제는 1부 토끼장터(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벼룩시장)2부 더더문화예술공연으로 진행됐다. 토끼장터의 수익금 중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더더 문화예술 공연은 옥천초등학교 퓨전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시작하여 양평중학교 댄스동아리의 축하무대로 이어졌다.


옥천초 신영희 교장은퓨전오케스트라는 10년 전통의 문화예술교육 역사를 이어온 옥천초등학교의 자랑이다.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쳐 보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하고 보여 줄 수 있었다. 또한 옥천 가족들이 합심하여 이런 축제의 장을 열게 된 것이 너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옥천면 이장단을 비롯해 옥천면사무소, 옥천 농협의 협조로 마을 화합의 장으로 확대되었다. 코로나 이후 체험형 교육활동을 왕성하게 펼치고 있는 옥천초등학교의 교육이 더욱 활기차고 활발히 이뤄지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