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우, 양평군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침구류 기탁
㈜제이앤우, 양평군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침구류 기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04.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우(대표 정영훈)에서는 지난 20()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를 통해 양평군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침구류 1,449(117백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글로벌쉐어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해 고통 받는 전 세계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설립한 외교부 소관 비영리 국제구호 NGO단체로 지난해 7월과 10월에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을 기탁해 어려운 이웃 및 사회복지시설로 전달했다.


글로벌쉐어 관계자는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끊임없이 현장에서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이웃들에게 포근한 잠자리를 선물해준 ㈜제이앤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군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기부를 해주신 ㈜제이앤우와 글로벌쉐어에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읍면 취약계층 및 장애인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031-770-2142, 해피나눔계좌 :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