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2년 양평군 소규모 환경개선사업 재공모 추진
양평군, 2022년 양평군 소규모 환경개선사업 재공모 추진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03.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8일부터 25일까지, 적극적인 기업애로 해소를 통해 투자유치 활성화 기대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지난 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관내 중소기업 환경개선을 위한 ‘2022년 소규모 기업 환경개선사업을 재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군 자체예산 24천만원을 추가로 확보해 지원할 예정으로, 지지원대상은 관내 공장등록업체 및 제조업 중소기업체로 지난해는 공장등록업체만 지원했으나 올해는 제조업 중소기업도 추가로 지원한다.


경영 관련 기반시설 확충, 노동환경개선, 작업환경개선 등 3개 분야로 지원되며, 수혜효과 및 사업 타당성이 큰 사업, 행정절차 등이 기반사항이 준비된 사업, 여성·장애인 기업 등을 우선 지원할 계획이다.


시급성, 주변환경, 재정여건 및 과거 지원실적 등을 종합해 지원 기업을 결정하며, 현장실사 후 양평군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군 관계자는 금년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중소기업에게 있어는 혹독한 시기로 우리군에서는 중소기업 지원에 많은 정책과 예산을 투자하고 있다, “각종 중첩된 규제속에서 환경개선사업은 기업활동 촉진과 투자유치를 위해 매우 중요한 사업으로 더 많은 기업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적극행정을 통한 기업만족도 제고와 투자유치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거나 군청 일자리경제과(770-228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