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친환경농업박물관, 2022년 에코-베이킹 강좌 교육 실시
양평군친환경농업박물관, 2022년 에코-베이킹 강좌 교육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02.2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25일부터 접수 시작, 3월부터 6월까지 지역 거주 성인 대상

양평군친환경농업박물관(관장 진유범)에서는 지역 주민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받아온 에코-베이킹 강좌를 오는 310일부터 6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는 지역 특산물을 베이킹 수업에 접목한 교육으로 지역 주민들이 실생활에서 베이킹 요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기를 운영 할 예정이며, 기수별로 4회차의 수업으로 구성됐다. 1회차는 양평의 쌀과 오디가 어우러진 양평쌀 오디케이크’, 2회차는 양평의 토양에서 자란 돼지감자를 활용한 양평돼지감자 머핀’, 3회차는 양평의 딸기로 장식한 양평딸기 생크림케이크’, 4회차는 용문산 천년 은행나무에서 수확한 은행이 돋보이는 용문산은행 쌀파이로 베이킹 수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225일부터 네이버 모두(https://ymsmuseum.modoo.at/)에서 접수 가능하며, 한 기수 당 18, 54명을 모집한다. 정원 마감까지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참여 비용은 무료다.


교육 관계자는 올해 베이킹 강좌에서는 또 다른 특산물들을 선보이며 지역주민들이 계절별로 다양한 지역특산물에 대한 관심을 갖고, 일상 속 베이킹에 응용할 수 있는 범위를 넓히고자 한다, “지난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올해 실시하는 강좌는 기수별로 6명을 늘려 총 18명의 수강생을 증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비대면 교육이 진행될 수 있으며, 수강생 모집 정원 마감 후, 별도로 사전 공지를 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친환경농업박물관(031-772-33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