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가칭)양평도서문화센터 명칭 공모 선호도조사 실시
양평군, (가칭)양평도서문화센터 명칭 공모 선호도조사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02.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오는 2023년 준공예정인 (가칭)양평도서문화센터 명칭 공모 국민참여 선호도 조사를 2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칭 공모를 통해 접수된 1천여 건에 대한 내부심사 및 본심사를 통해 선정된 명칭 5개를 대상으로 양평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명칭은 ▲양평몽양여운형도서관 ▲양평여운형도서관 ▲양평몽양도서관 ▲양평복합문화도서관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등 총 5개로 이 중 최다로 득표된 명칭은 공식명칭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가칭)양평도서문화센터는 양평군 중앙도서관과 어린이도서관을 이전·확장한 양평군 중앙도서관이자 기존 군민회관을 대신하는 공연장과 초등돌봄센터, 메이커스페이스 등을 포함한 주민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총사업비 260억 원, 연면적 7,320.9㎡의 지하1, 지상4층 규모로 23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양평군의 독서문화 컨트롤 타워인 중앙도서관으로 문화거점이 될 (가칭)양평도서문화센터 명칭 공모 선호도 조사에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yplib.go.kr) 참여마당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양평군 도서관과(031-770-272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