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세이브일렉트릭(주), 기업활동 지원 및 투자유치 업무협약 체결
양평군-세이브일렉트릭(주), 기업활동 지원 및 투자유치 업무협약 체결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2.02.1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기절감 분야 유망기업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양평군(군수 정동균)이 지난 9일 세이브일렉트릭㈜과 기업활동 지원 및 투자유치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세이브일렉트릭㈜은 2020년 서울시 송파구에 설립돼 같은해 경기도 안양시에 공장을 설립했으며, 현재 전기절감기 사업분야를 중점사업으로 확장 중이다. 특히, 전기절감 분야 특허기술 획득과 ISO14001,9001 인증 획득 등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는 유망 기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군은 세이브일렉트릭㈜의 공장 입주 및 지자체 인·허가와 관련해 법령과 조례 범위 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세이브일렉트릭㈜은 양평군 내 기업 투자 유치를 위해 성실히 협조하고 지역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세이브일렉트릭()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불황이 오래 지속 되겠지만 위기는 곧 기회라는 긍정적인 신념으로 군과 세이브일렉트릭㈜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수도권개발제한구역, 상수원 보호구역 지정 등 중첩규제로 개발이 제한되어 있는 우리군에 청정지역을 오염을 시키지 않는 에너지 절감 사업의 세이브일렉트릭()은 딱 맞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평에 녹색산업 확대와 경제활성화의 디딤돌이 될 수 있는 기업이 유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