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 제24회 한마음다짐대회 성황리에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 제24회 한마음다짐대회 성황리에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1.11.2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년간의 바르게살기운동을 마무리하며, 2022년 활동 각오 다져...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협의회장 이미원)는 지난 24일 오전, 옥천면 다목적복지회관에서 2021년 제24회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24회를 맞이한 한마음다짐대회에는 임귀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과 이미원 양평군협의회장, 정동균 양평군수 등 관내 기관단체장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활동영상 상영, 각종 시상 및 장학금 전달, 대회사, 격려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미원 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해 바르게살기운동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으나,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올 한해 사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도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을 토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올 한해 음식물쓰레기줄이기 캠페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양평군의 국민정신운동을 힘차게 이끌어주신 이미원 협의회장님을 비롯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가족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저 또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가족들과 함께 12만 군민 모두가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권혁재 감사가 300만원을 쾌척해, 관내 어려운 환경에서 학업에 힘쓰는 3명의 청소년에게 전달돼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