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경기복지재단 유치 염원을 담은 연이은 퍼포먼스 행렬
양평군, 경기복지재단 유치 염원을 담은 연이은 퍼포먼스 행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1.03.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에서의‘특별한 희생 특별한 보상’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지난 14일 물맑은 양평 종합운동장(양평읍 백안리 소재)에서 군의 경기복지재단 유치에 대한 군민들의 염원을 담은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양평군 경기복지재단 유치 TF팀을 주축으로 복지정책과를 비롯한 관련된 2개 부서 및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종사자들이 참여해 진행됐으며, 행사 참여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경기복지재단은 양평으로!’라는 구호를 외치며 대형현수막을 들어 올리는 영상을 드론으로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2일 경기복지재단 유치선포식에서의 수건 퍼포먼스에 이은 두 번째 퍼포먼스로 행사 참여자들의 대형현수막을 잡고 드론을 향해 손을 흔드는 모두의 표정과 큰 함성은 경기복지재단을 양평으로 유치하고자 하는 모두의 희망이 전해지는 듯 했으며, 현장의 열기는 뜨거웠다.


군은 이번 퍼포먼스를 통해 경기복지재단을 유치하고자 하는 더욱 많은 군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게 됐으며, 향후 양평군 12개 읍·면 주민의 마음을 모아 더 많은 군민이 참여하는 퍼포먼스 행렬이 이어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했으며, 향후 퍼포먼스에서도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 할 예정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연이은 퍼포먼스를 통해 경기복지재단을 양평으로 유치하는 것에 대한 군민의 염원을 볼 수 있었다, “경기복지재단을 양평으로 유치하는 것으로 군민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