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강마트,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남한강마트,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2.2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한강마트 양평지점(대표 장경철)24일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에 생수210박스(60)를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되는 생수는 양평군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 권수 어르신에게 전달하였다. 수 어르신은 5년 전부터 매년 겨울만 되면 불편한 몸으로 생활을 해오셨고, 지난해 12월 겨울부터는 수도펌프와 수도관 동파로 한겨울 내 집안에 난방보일러를 사용할 수 없어, 전기매트와 전기난로로 생활해 왔다. 특히나 식수로 마실 수 있는 물이 없어 지역마트와 농협으로 식수병을 가지고 물을 받으러 다니셨다고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남한강마트 양평지점에서는 생수를 지원하게 되었다.

  남한강 마트 양평점 장경철 대표는 어르신의 긴급한 상황에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 이웃들 그리고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동행을 임직원들과 함께 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조유빈 사회복지사는 현재 권수 어르신댁에 수도펌프와 수도관 동파로 난방보일러를 사용할 수 없어, 현재 어려움에 놓여 있으며, 고장난 수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100여만원의 수리비지원이 요청된다고 한다. 또한 수도가 수리되어야만 난방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권수 어르신에게 도움을 주실 지역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이 계시다면 복지관 (031-774-9751)으로 연락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사업, 후원·자원봉사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