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4-H지도자협의회 리더십함양 연찬교육 개최
양평군4-H지도자협의회 리더십함양 연찬교육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2.1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 동부권 4개시․군(양평, 여주, 이천, 광주) 합동 연찬교육, 4-H지도자협의회 활로 모색

  양평군4-H지도자협의회(회장 권성춘)은 지난 13일 양평군 소재 신라뷔페에서 경기 동부권 4개시군 4-H인 합동 리더십함양 연찬교육을 주최하여 송년의 밤 행사를 실시했다.

  경기 동부권(양평, 여주, 이천, 광주) 4-H지도자협의회는 4개 시군에서 해마다 순차적으로 개최하는데 금년 행사는 양평에서 4-H인이 한데 모여 한 해를 돌아보고 청년농업인 육성을 위해 더욱 발전적인 4-H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 형성을 목표로 진행했다.

  개회식 전에 카네기코리아 이희정 강사를 초빙해 변화를 일으키는 리더십’, ‘이 시대의 멘토가 되자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청년농업인 육성에 4-H지도자의 역할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었다.

  이번 리더십함양 연찬교육을 주관한 양평군4-H지도자협의회 권성춘 회장은 우리4-H회원들의 열정으로 어려운 농업여건을 잘 이겨내고, 4-H회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4-H이념을 적극 청년농업인 육성에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의 격려사에서 양평군 정동균 군수는 우리 4-H지도자회원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양평이 친환경농업 특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그간의 발전에 기여한 4-H지도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4-H지도자협의회장을 비롯한 여주, 이천, 광주시4-H지도자협의회장, 광주시농업기술센터 과장 등 내빈들이 참여해 자리를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