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19년 사회적경제 재정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양평군 2019년 사회적경제 재정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3.2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보지원 및 소규모 환경개선사업 지원

  양평군은 자립 가능한 경쟁력 있는 사회적경제 조직을 육성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2019년 사회적경제 재정지원사업에 참여할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

  지원분야는 홍보지원, 소규모 환경개선지원 2개 분야로, 1개 분야만 지원 가능하다.

  홍보지원은 개소당 300만원 이내이며, 홍보 간판 설치, 전단지, 포장재 제작, 차량 랩핑 등 기업의 홍보비용 지원과 포장재 디자인 또는 제작 사업을 지원한다.

  소규모 환경개선지원은 개소당 500만원 이내이며, 근로환경 개선(화장실, 사무실 개보수), 기반시설 개선(작업장영업장 바닥 도장 공사, 조명시설 보수 등)등의 사업을 지원한다.

  참여자격은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양평군이며, 6개월 이상의 사업 활동이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이다. 신청기업 중 (예비)사회적기업, (예비)마을기업, 협동조합 순으로 우선 지원하며, 재정지원이 없었던 사회적경제기업을 우선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49일부터 11일까지로, 양평군청 일자리경제과(별관2) 노동정책팀을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재정지원비가 꼭 필요한 업체에 지원돼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이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