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주)한국야쿠르트 헬스투어 MOU체결
양평군-(주)한국야쿠르트 헬스투어 MOU체결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1.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야쿠르트, 양평헬스투어 및 관광, 각종사업에 인재개발원 할인 및 시설지원 업무협약

  양평군과 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가 지난 16일 양평헬스투어 및 관광사업, 지역주민 공공행사 등에 한국야쿠르트 인재개발원 시설 할인과 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평군 단월면 석산리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 인재개발원은 2011년 개원하여 당사 산하 기관단체의 집합교육에 이용되어 왔으며, 2016년부터 양평헬스투어 단체고객의 숙소와 강의실로 연계 운영되고 있다. 개발원은 대강당을 비롯한 다양한 강의실과 깨끗한 숙소, 축구장 및 소운동장 등 200여명 이상의 단체를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평군 및 지역 단체가 각종사업 진행을 위하여 ()한국야쿠르트 인재개발원 시설물을 이용할 경우 일정요율의 이용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군민대상 공동사업일 경우는 협약에 명시한 조건으로 일정 횟수 시설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헬스투어를 통하여 지역 내 우수한 시설물이 발굴되어 군민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만들어졌다.”군과 지역단체가 좋은 조건으로 많은 이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헬스투어는 수도권 자치단체 및 연수원, 기업체 등 재방문율 22%를 보이고 있으며, 입소문을 통해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충청지역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관련문의는 공동체구축과 헬스투어팀 031-770-2098 또는 한국야쿠르트 인재개발원 031-771-3500 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hyfresh.co.kr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