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옥천면, 연말연시 이웃돕기 물품 후원 이어져
양평군 옥천면, 연말연시 이웃돕기 물품 후원 이어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2.15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옥천4리 청년회, 이주덕(개인), 옥천초 졸업생 등 나눔의 손길

  연말연시를 맞아 옥천면 단체, 개인 등의 어려운 이웃돕기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옥천면 옥천4리 마을 청년회 일동이 양곡 10kg(20)를 기부했고, 용천2리 이주덕주민이 한해 동안 직접 농사지은 밀키퀸 10kg(50)3년째 기부하고 있다.

  또한 옥천초를 졸업한 후 수의사가 된 졸업생이 관내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라면 30박스를 기부했으며 그 외 사랑의 연탄후원으로 박경미 신복3리 주민이 50만원, 양성숙 신복3리 주민이 30만원을 전달해 나눔 기부에 동참했다.

  구상철 옥천면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기에도 연말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은데 관내 기관단체에서 이웃돕기에 솔선수범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며 나눔을 통해 이웃에게 희망이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천면 행복돌봄추진단은 민관협력 연계를 통한 맞춤형복지실현을 위해 관내 지역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하여 나눔장터 및 거리모금 운동추석명절 독거노인 장보기출산가정 신생아용품 지원명절 사랑의 도시락 전달홀몸어르신 밑반찬 배달홀몸어르신 무료 목욕봉사동절기 연탄배달 주거환경개선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봉사활동을 실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