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한가위 맞이 다양한 행복나눔 참여 릴레이 이어져
양평군, 한가위 맞이 다양한 행복나눔 참여 릴레이 이어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9.19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한강라이온스클럽, 제이영동고속도로 양평휴게소, ㈜팔복농산 등 각계각층의 나눔실천 펼쳐

  양평군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각계각층이 참여한 나눔실천이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

  지난 17일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에서는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주관한 ‘한가위 행복꾸러미’ 행사에서 대한한돈협회 양평지부(지부장 박광진), 대한양계협회 양평육계지부(지부장 구본선), 양평군 가금연구회(회장 김충섭), 양평군 낙농연합회(회장 이강우) 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지부장 김상열), 물맑은 양평한우(회장 노정호) 등 협의회 내 6개 단체에서 준비한 한돈, 훈제 닭고기, 메추리알, 유제품, 한우, 육수 등 1,3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축산식품들을 기탁했다.

  또한 같은 날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회장 류국현)에서는 햅쌀 500kg을 기탁했으며, 제이영동고속도로(주)와 양평 상,하휴게소에서도 라면 50박스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양평군에 기탁해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웃돕기성품 전달식에서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들이 소중한 선물들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여러분의 정성이 잘 전달되도록 살피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탁된 이웃돕기성품들은 양평군 12개 읍면의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들에게 각 읍면 사회복지담당, 보건소 방문간호사, 양평군 무한돌봄센터 사례관리사들을 통해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