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힐링 프로그램 ‘아빠는 요리왕’참가 신청하세요~~
가족힐링 프로그램 ‘아빠는 요리왕’참가 신청하세요~~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9.0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촌체험마을에서 놀고 즐기는 일-가정양립 인식개선사업

  양평군과 양평농촌나드리에서는 일-가정양립 인식개선사업의 일환으로 농촌체험마을에서 즐기는 가족힐링 프로그램 ‘아빠는 요리왕’을 오는 10월 13일(토), 10월 21(토) 2일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요리와 체험을 주제로 아빠들의 가사참여를 독려하고 가족 내 아빠의 자긍심 고취 및 아빠들의 자녀양육에 대한 관심과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여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과 가족사랑 환경조성 도움을 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행사 장소는 양평군 청운면에 소재한 가현리 숲속명품마을이며, 행사 내용은 주제별 요리경연, 요리품평회,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 한마당, 가족영화상영, 바비큐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과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농산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양평군 거주 첫째아가 만4세 이상~초등학교 2학년 아동을 둔 4인 이상 가정이고, 신청기간은 2018년 9월 12일(수) ~ 9월 28일(금) 오후 5시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참가비는 참가자 1인당 5,000원이다.

  신청방법은 양평군 홈페이지(www.yp21.net), 양평농촌나드리(www.ypnadri.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yp_nadri@naver.com으로 전송하면 되고, 참가자 최종 선정 발표는 2018년 10월 2일(화) 양평군과 양평농촌나드리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양평군 인구정책단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간 관계회복으로 자녀의 정서적 성장에 도움을 주고 아빠들이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역할수행에 적극 동참하는 문화조성과 출산 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