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부모 간담회 개최
양평군,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부모 간담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5.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9일 학교 밖 청소년 학부모, 대안학교 담당자, 꿈드림 실무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밖 청소는 지원을 위한 꿈드림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양평 내 학교 밖 청소년을 둔 학부모, 홈스쿨, 대안학교 담당자들에게 꿈드림에 대해 소개하고 학부모님들의 기대와 요구를 듣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됐다.

  꿈드림 학부모 간담회는 ▲양평군 꿈드림 소개 및 2018년 꿈드림 사업안내 ▲ 최근진로 대안교육의 동향 소개 ▲학부모님들의 기대와 요구사항을 듣고 더불어 친목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 됐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하신 학부모는 꿈드림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고 또한 적극적인 프로그램 참여의사를 밝히기도 하였다.

  청소년 지원센터 관계자는 ‘양평관내 학교 밖 청소년들이 학교 밖에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대상자 발굴과 맞춤형 프로그램 지원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평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에게 학업, 자립, 건강,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검정고시지원, 건강검진지원, 직업체험, 승마체험, 지역자원연계 인턴쉽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