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2.09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양평군청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양운택)은 2. 8.(목) 15:00에 양평 군수실에서 양평군청(군수 김선교)과 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업무협약은 급변하는 미래 사회에 능동적으로 적응할 수 있는 진로교육 토대 마련과 학교 교육과정과 연계한 학생 맞춤형 진로체험지원을 위하여 체결한 것이다.

  협약식에서 양운택 교육장은 “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양평군청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것에 대해 군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양평지역의 다양한 진로체험처와 직업전문인 인력풀을 발굴하여 양평지역 학생들에게 질 높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과 양평군청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양평 체인지메이커시티의 성공을 위해서 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가 사업 운영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부탁한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하여 김선교 양평군수는 “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가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양평군청에서는 행정적·재정적인 측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답하였다.

  이로써 양평군청은 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를 직영함으로써 양평지역의 진로체험처와 직업전문인 인력풀을 더욱 다양하게 발굴하여 양평지역 학교에 제공하고, 양평교육지원청에서는 양평진로체험지원센터와 학교 간 원활한 소통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이전보다 심도 있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