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조직위원회 발대식’ 개최!
양평군,‘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조직위원회 발대식’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1.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8명 조직위원 도민체전 성공개최 기원 다짐!

  양평군은 지난 25일 평생학습센터 다목적홀에서 금년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이하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양평군 기관사회단체장 등 총 88명으로 조직위원회를 위촉한 가운데 대회 추진상황보고, 결의문 낭독, 성공개최기원을 위한 퍼포먼스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 됐다.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조직위원회는 김선교 양평군수를 위원장으로 군의회의원, 도의회의원, 경찰서장, 소방서장 등 14명은 고문을 맡고 있으며 양평문화원장 등 11명은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외에도 양평군체육회 수석부회장이 부위원장을 담당하고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61명이 운영지원분과, 사회봉사지원분과, 경기운영지원분과로 나뉘어 맡은 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모인 88명의 조직위원은 양평군체육회 김춘봉 수석부회장의 선창에 따라 결의문을 낭독하며 “적극적으로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할 것과 손님맞이에 열과 성을 다할 것,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우리 군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도민체전은 1,330만 경기도민 모두의 화합과 양평군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반드시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 이라며 “남은 기간 전 군민의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 라고 말했다

  양평군은 이번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계기로 관내 유관기관 및 단체와 좀 더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대 군민 홍보를 강화해 모든 군민이 참여하는 군민체전으로 만들어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