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여행 모바일할인권’ 서비스 오픈
‘양평여행 모바일할인권’ 서비스 오픈
  • 소병욱 기자
  • 승인 2017.04.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구매하면 일정기간 동안 무제한 반복적으로 할인밭는 ‘모바일 할인 정액권’
▲ <모바일 할인권>

 양평관광협동조합은 양평군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양평여행 모바일할인권’ 서비스를 3월20일 시험운영 한 후 5월1일 정식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양평관내 관광지, 음식점, 숙박 등 43곳이 양평여행모바일할인권 서비스에 참여를 하고 있어 모바일할인권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일정금액 할인 또는 별도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평여행모바일할인권 운영은 별도의 운영 수수료를 양평관광협동조합에서 받지 않고 관광상품 할인 제공 사업자와 관광객을 직접 연계해주는 역할를 하고 관광지 정보와 할인정보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이용 가능하다.

 특히, 고객이 관광지에서 단순히 모바일할인권을 보여 주기만 하면 되므로, 기존 할인권들 처럼 관광지에서 인증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현장 업무를 가중시키는 불편한 업무가 없어 관광객과 관광지 사업자 모두 편리한 방식이다.

 양평관광협동조합 노용삼 이사장은 “양평여행 모바일할인권을 통해서 도심인 관광객에게 양평을 알리는데 기여하길 바라면서, 작게나마 지역 관광산업에 일익을 담당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 한다”라고 말했다.

 양평여행모바일할인권은 봄 여행주간인 4월29일(토요일) ~ 5월14일(일요일) 동안 사용 가능한 모바일할인권을 무료 배포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평관광협동조합 홈페이지 또는 http://양평모바일할인권.com  사이트에서 이메일을 통한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