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꿈과 열정을 위한 『열(정을) 기(대하다)』프로그램
청소년의 꿈과 열정을 위한 『열(정을) 기(대하다)』프로그램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4.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무한돌봄센터,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꿈을 열기 위한 프로그램
▲ <『열(정을) 기(대하다)』프로그램 발대식>

 양평군청 무한돌봄센터가 "청소년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한『열(정을) 기(대하다)』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 정서회복을 위한 "해피드라마 테라피"사업과 모바일 SNS 활동사업인"해피모바일 서포터즈"로 구성되며, 지난 31일에는 양평군노인복지관에서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진 바 있다.

 해피드라마 테라피는 심리․정서적 문제를 안고 있는 중․고등학생 청소년을 대상으로"연극"이라는 매체를 통해 정서적 불안과 상처를 치유함과 동시에 올바른 또래 관계, 대인 관계 형성으로 올바른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사업이며, "해피모바일 서포터즈"는 청소년들이 모바일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SNS를 활용한 관내 사회복지사업 등을 홍보하여 복지서비스 대상자 발굴․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양평군청 행복돌봄과 구문경 과장은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생길 것을 기대하며, 이 프로그램이 관내 청소년들에게 꿈과 열정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에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양평군무한돌봄서부센터를 통해 신청․접수 할 수 있으며, 연극 및 외부활동, UCC 발표회, 체험학습 등을 연중 실시 할 예정이다.

(문의 : 양평군무한돌봄서부센터 031-774-97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