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양평 정병국 의원,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대성황!!
여주.양평 정병국 의원,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대성황!!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3.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단없는 지역 발전과 더 큰 대한민국을 위한 축제의 선거 만들 터!”

 
  오는 4월 13일 치러질 20대 총선 여주‧양평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인 정병국 의원은 24일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열어 위촉장을 수여하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여주와 양평에서 각각 진행된 출범식에서 정병국 의원은 “이번 선거는 여주와 양평의 중단없는 발전과 더불어 더 큰 대한민국을 위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알찬 캠프’, ‘바른 경쟁’, ‘함께하는 승리’를 통해 모범적 선거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축제와 같은 선거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경선과정에 같이 해주신 분들과 함께 하는 화합의 선대위를 구성했다"면서 “지역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20대 국회 5선 국회의원이 되면 박근혜 대통령의 성공을 이끌고, 구조개혁과 정치개혁을 완수하여 더 활기차고 희망찬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지난 19일 새누리당 공천을 확정받은 정병국 의원은 여주지역 공약으로 ▲12개 읍면동별 교육, 체육, 문화시설 완비 ▲도립 산후조리원‧태교원 조성 ▲생태정원 강천섬 조성 ▲바이오단지 유치 ▲당남리섬 캠핑장 조성 및 세계 대학가요제 정기 개최 등을 내놓았다.

 
  양평지역 공약으로는 ▲인성교육특구 추진 ▲창업MT촌 및 힐링 벤처타운 조성 ▲한화 리조트 개발사업 본격적 추진 ▲책 읽는 마을 조성 ▲송파-양평 고속도로 국비추진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정 의원은 제16, 17, 18, 19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당 사무총장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