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중앙도서관, 제51회 도서관주간행사 운영
양평군 중앙도서관, 제51회 도서관주간행사 운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04.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큰 북 전시회, 천연제품 만들기 등 7개 행사 운영!

 
양평군 중앙도서관에서는『제51회 도서관주간행사』를 맞이해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화학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재료를 활용해 실생활에 필요한 ‘천연비누와 천연치약 만들기’, 대출정지 상태인 이용자의 연체기간을 풀어주는 ‘도서연체자 대출정지해제’, ‘과월호 무료 잡지 배부’, 도서관 이용 활성화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이용자 간담회’가 진행된다.

또한, 제12회 양평 산수유․한우축제를 맞아 4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개군레포츠공원 내 전시관에서 큰 북 전시회와 이동도서관을 운영한다.

특히 4월 23일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하루 동안 중앙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장미꽃을 나눠주며 세계 책의 날 및 양평도서관을 많은 이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도서관 주간행사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접수는 4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 양평군 도서관홈페이지(www.yplib.or.kr) 또는 방문, 전화 접수로 가능하다.

 
한편 양평군 중앙도서관에서는「2015 상반기 문화교실」에 800여 명이 참여하는 12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군민의 다양한 요구와 눈높이에 맞춘 독서문화 프로그램부터 어학, 취미, 자격증반 등의 독서문화와 평생학습프로그램을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운영하고 있다.

제51회 도서관주간행사 및 도서관운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홈페이지 및 양평군 중앙도서관(☎770-27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